Dr. 에이세이 유우키
2019. 3. 13. 21:04ㆍMember/체리블로썸(Cherry Blossom)
성격: [평범함, 겉도는, 정이 많은, 인간적, 만성피로]
어느 학교에 어딜 가나 한 명 쯤은 볼 수 있는 지극히 평범하고 무난한 아이.
대부분의 사람과 안면이 익어있지만, 이름과 학년 반 이외의 정보는 알지 못하는 평범한 학우 A처럼 보인다. 모든 사람에게 일정 이상의 거리를 두려고 하는 모습이 역력하다. 튀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모양.
겉도는 그와 친해지는 것은 꽤 어려워보이나, 실제로 그렇게 친해지기 까다로운 타입의 인간상은 아니다. 생각 이상으로 정이 많아 주변 사람의 부탁을 쉽게 거절하지 못하고 떠맡는 경우가 다반사며, 자신의 주변 사람 한정으로는 한없이 다정하다.(사랑하는만큼 잔소리도 많다.)
늘 피곤한 상태. 만성피로가 누적된 탓인지 모든 일을 귀찮아하며, 괴로워한다. 하지만 천성이 부지런한 탓에 일하는 것을 싫어함에도 움직일 수밖에 없는 모양.(안할거라고 말하면서 몸은 솔직하게 움직이고 있는 타입.) 최근에는 대책없는(?) 밴드 멤버들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기타:
-캐릭터의 싸인
★ 소지 악기 설정
-사용하는 드럼스틱은 7A 나일론.
(우드스틱. 팁 부분이 나일론으로 되어있으며 일반적인 드럼스틱에 비해 얇고 가는 사이즈다.)
드럼 페달은 싱글페달을 사용중. 전용 스네어 드럼(14인치)을 소지하고 있다.
강렬하고 둔탁한 리듬의 연주보다, 맑고 정확하며 빠른 리듬의 연주법을 선호하는 편이다.
★ 호칭
-1인칭은 "와타시(私)", 타인을 지칭할 때는 "성~씨"를 사용한다. 학교 선배들에게는 "성~선배님"을 사용.
동급생에게는 존칭을 사용하지 않으나,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유우키가 요비스테를 하는 일은 거의 없다. 상대방과 일정 거리를 두려고 하는 것이 보이는 호칭.
ex) 에이세이씨. 에이세이. 에이세이 선배님.
★ 학교 내의 활동
-사쿠라케이엔의 학생부 소속. 학기초 벌어지는 지옥같은 예산 전쟁에 새우등이 터져나가고 있다. 복장 규율 등의 선도 활동은 나름 잘 맞아서 즐거워 하고 있는 모양.
-체리블로썸의 드럼을 맡고 있다. 말이 좋아 드럼이지 실제로는 수습담당에 가까워보인다. 체리블로썸의 잔소리 담당. 체리블로썸의 실력 향상을 위해 늘 고군분투하고 있다.
-눈이 좋지 않아 드럼을 칠 때를 제외하면 늘 마젠타 뿔테 안경을 쓰고 있다.
안경 줄은 같은 학생회 소속인 세츠미(체리블로썸 Key.)와 맞춘 것.
★ 집안 설정
-평범한 서민 가정의 외동딸. 집안 사정이 넉넉치 않아 방과후 야간 아르바이트로 용돈벌이를 한다. 현재 자신이 가지고 있는 드럼스틱, 페달, 스네어 드럼 역시 아르바이트를 해서 피땀흘려 번 돈으로 장만한 것.
-위와 같은 사정으로 개인 전용 스틱과 페달, 스네어드럼을 가진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한다. 그만큼 본인의 악기에 애착이 강하며, 쉬는시간에 종종 스틱이나 스네어를 정성스레 닦아주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부모님의 직장 특성 때문에 어린 시절 잦은 이사를 다니게 되었다. 고등학교에 입학한 이후로는 조금 안정되었지만, 언젠가는 이 동네를 떠나게 될지도 모른다. 유우키 본인 역시 은연중에 그런 불안감을 가지고 있다.
★ 과거의 이야기
-중학생때 스쿨밴드 드럼을 맡았던 경험이 있다. 드럼을 맡아 활동한지 얼마 되지 않아 부모님의 장기출장으로 인해 먼 곳으로 이사를 가게 되었고, 어쩔 수 없이 드럼을 그만두게 되었다.
드럼을 정말 좋아하지만 언제 밴드를 떠나게 될지 알 수 없는 상황에 처해있어 체념한 채로 고등학교 입학 전까지 드럼을 손에서 놓게 되었다. 본인은 평생 드럼스틱을 손에 쥘 기회가 없을거라고 생각했지만, 이후 사쿠라케이엔에서 체리블로썸의 멤버들을 만나 극적으로 스틱을 다시 손에 쥐게 되었다.
-머리카락은 체리블로썸에 들어간 후 염색했다.
'Member > 체리블로썸(Cherry Blossom)' 카테고리의 다른 글
Gt. 아이카와 코하루 (2) | 2019.03.16 |
---|---|
Ba. 아이카와 나나 (1) | 2019.03.15 |
Key. 하루카와 세츠미 (1) | 2019.03.13 |